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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학년도 전기 졸업예정자 석ㆍ박사학위청구 심사용 논문 제출 안내]
22024학년도 전기 졸업예정자 석・박사학위 청구 심사용 논문 제출자격 및 제출서류를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기한 내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제출일자: 2024. 10. 21.(월) ~ 10. 25.(금) (※기일엄수)
2. 제출자격(모두 충족)
가) 석・박사 학위과정을 4학기 이상 등록을 마친 원생 또는 석・박사학위과정 수료한 자
나) 총 평점 평균 3.0 이상인 원생
다) 졸업종합시험에 합격한 원생
라) 국립한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자격을 위한 학과별 기준 충족자(박사학위만 해당)
3. 심사용 논문 제출서류
구 분 |
석 사 |
박 사 |
제출서류 |
◦ 석사학위논문 심사신청서 1부 ◦ 석사학위논문 심사요약서 4부 ◦ 심사용 논문 3부 ◦ 연구윤리교육이수확인서(2018학번 이후) ◦ 학위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 결과보고서 (2023년 신설) ◦ 논문심사료 입금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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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사학위논문 심사신청서 1부 ◦ 박사학위논문 심사요약서 6부 ◦ 심사용 논문 5부 ◦ 연구윤리교육이수확인서(2018학번 이후) ◦ 학술지 논문 게재 확인서(2020학번 이후) ◦ 학위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 결과보고서 (2023년 신설) ◦ 논문심사료 입금증 |
논문 심사료 |
금이십만원(₩200,000) |
금오십만원(₩500,000) |
논문심사료 입금계좌: 국민은행(예금주: 국립한밭대학교(논문심사료)) 991501-01-219625 ※ 입금시 필히 본인 명의로 입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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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
1. 심사용 논문은 A4용지의 소프트커버로 작성요망 2.「석・박사 학위논문작성요령」은 대학원 홈페이지-공지 및 자료실-서식 및 자료실(8번)참조 3. 심사용 논문 제출 : N1동(대학본부) 107호 대학원행정실 |
4. 기타사항
가) 통합학사정보시스템(졸업관리(원) → 학위논문심사 → 학위논문심사신청)에 기한내
(2024. 10. 21.(월) ~ 10. 25.(금)) 학생 본인이 직접 논문심사 신청
나) 학위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카피킬러, 턴잇인) 중 선택하여 활용
다) 논문 표절검사 결과 확인서 서명(우측: 확인란 지도교수 서명, 좌측: 학생 서명)
붙임 1. 석․박사학위논문 심사신청서 및 논문요약서, 학위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 결과보고서 각 1부.
2. 통합학사정보시스템 논문심사신청 방법 1부.
3. 국립한밭대학교 대학원 박사학위 청구논문 제출 자격을 위한 학과별 운영 지침 1부.
4. 국립한밭대학교 대학원 학위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 활용 지침 1부.
5. 학위논문 표절검사프로그램 사용방법 안내 1부.
6. 논문심사료 입금 통장 사본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