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학년도 2학기 개강후 수강취소(수강철회) 안내
2024학년도 2학기 개강후 수강취소(수강철회) 안내2024학년도 제2학기 개강 후 수강취소(수강철회) 일정 및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수강취소 일정- ★학생 신청기간 : 10.11.(금) 10:00 ~ 10.17.(목) 23:59- 교원 승인기간 : 10.11.(금) 10:00 ~ 10.22.(화) 18:00- 최종 확정 : 10.24.(목) 10:00○. 대상- 수강능력 부족, 적성 부적합, 신청 착오 등 수강을 지속하기 어려운 학생○. 절차- 학생 온라인 신청담당교원 승인최종 확정※ 학생 신청 이전 담당교원과 면담 및 구두승인 필요(★신청전 교과목 교수님과 꼭 상담하기!!)○. 방법통합학사정보시스템( https://my.hanbat.ac.kr)에서 온라인 신청(붙임의 매뉴얼 참조)○. 유의사항1) 담당교원이 최종 승인하여 수강취소가 완료되었는지 학생이 직접 확인 필요2) 수강취소로 인한 졸업요건 미충족, 장학금 지급 기준 미달 등 주의3) 수강취소에 따른 수강학점 변동으로 인한 등록금 환불 불가★ 중요 ★ 매뉴얼 꼭!!!! 첨부파일 꼭 확인하기!!! 수강취소 매뉴얼 1부.2024.10.08
-
2024년도 국립한밭대학교 포토에세이 공모전 운영 안내
2024년도 국립한밭대학교 포토에세이 공모전 운영 안내○. 사업명: 2024년도 국립한밭대학교 포토에세이○. 공고기간: 공고일로부터 ~ 2024. 10. 25.(금) 17:00까지○. 참여대상: 대전 시민 및 국립한밭대학교 관계자(교직원, 학생 등)○. 공모주제: 국립한밭대학교 인근 자연과 사람 그리고 이야기※ 국립한밭대학교 인근(수통골, 현충원, 복용승마장, 화산천 등)○. 공고부문: 포토에세이(사진학생부 별도 운영, 총 3,000,000원 상당의 상품○. 공모방법: 담당자 이메일(cks7414@hanbat.ac.kr) 제출○. 기타문의: LINC 3.0 사업단 채교식(042-821-1905)붙임1. 2024년도 국립한밭대학교 포토에세이 운영 계획(안) 1부.2. 2024년도 국립한밭대학교 포토에세이 참가신청서 1부.3. 홍보 포스터 1부.끝.2024.10.07
-
2024년도 하반기 연구실 정기 안전교육 시행 안내
2024년도 하반기 연구실 정기 안전교육 시행 안내○.기간: 9/26(목) ~ 10/31(목)까지○.대상: 2024-2학기 1-4학년 재학생○.방법: 온라인 및 모바일 교육(한밭대 연구실안전관리통합시스템)-PC: http://safety.hanbat.ac.kr-모바일: http://msafety.hanbat.ac.kr-로그인(ID: 학번, PW: 통합학사정보시스템 PW)○.교육시간 저위험군 6과목(3시간) 선택!○.교육평가 60점 이상★ 받아야지 이수완료 됩니다.※ 안전교육을 이수한 학부생에게는 1Unit 부여 예정※ 첨부파일 연구실 정기 안전교육 수강 메뉴얼 필독!!2024.09.26
-
2024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 안내
2024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2차 추가 수납 안내2024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2차 추가 납부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해당 학생들은 기간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시기 바랍니다.○. 수납대상: 학부 및 대학원의 재학생, 복학예정자 중 미등록한 학생, 분납신청 학생※ 학점제, 학기제 수업연한 초과 학생 및 학사학위취득유예 학생 중 수강신청학점이 변경된 학생 포함○. 수납기간: 2024. 9. 25.(수) ~ 9. 26.(목) 09:00~16:00 【2일간】○. 수납은행 및 카드: 국민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삼성카드, 현대카드○. 수납 상세내역: 붙임 내용 참조2024.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