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2022학년도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안내]
○ 학생증 종류 및 용도
1. 스마트 학생증: 한밭대학교 스마트캠퍼스 앱 다운로드 -> 학번과 생년월일 8자리 로그인
2. 학생증 체크카드(국민은행 체크카드)
3. 용도: 도서관리시스템 사용(열람실 좌석배정, 도서대출반납)
○ 학생증 체크카드 발급 방법 및 대상
1. 온라인 (KB스타뱅킹 앱) 발급대상: 2022학년도 신편입생(계약학과 및 외국인 학생 제외)
2. 오프라인 발급대상
▶ 온라인 신청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신편입생
▶ 재학생
※ 오프라인(국민은행 방문) 학생증 발급은 2022. 04. 18.(월) 부터 가능
○ 발급 방법
방법 |
구분 |
발급대상 |
방법 |
내용 |
발급 수수료 |
온 라 인
|
신규 발급 |
신·편입생 (단, 계약학과 및 외국인학생은 제외) |
KB스타뱅킹 앱을 통한 학생증 발급신청 |
①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 - 기간: 2022.3.3.(목) ~ 3.15.(화)(앱 또는 PC에서 진행) ▸(앱)한밭대학교 앱-종합시스템-개인정보동의관리-학생증발급 (앱)한밭대학교 스마트캠퍼스-스마트학사-종합시스템-개인정보동의관리-학생증발급 (PC)차세대 통합 학사 시스템-학적관리-개인정보동의관리 ※ 개인정보 제3자제공 동의한 학생만 온라인 학생증 발급신청 가능 ② KB스타뱅킹 앱을 통한 학생증 카드 신청 - 기간: 2022.3.30.(수).~ 4.12.(화). ※ 기존계좌 사용 또는 온라인 신규계좌개설 ※ 사진은 입학원서 사진으로 발급 - 사진을 변경하여 발급을 원할 경우 학생증 온라인 신청기간 이후 개별 국민은행 한밭대지점 방문 신청(재학증명서, 사진, 신분증 지참) |
신규 및 재발급 수수료 없음 |
오 프 라 인 |
신규 발급 |
신·편입생 - 계약학과 학생 - 외국인 학생 온라인 신청기간에 신청하지 못한 신·편입생 |
국민은행 한밭대지점 방문 신청 |
준비 서류: 재학증명서, 사진, 신분증 - 기간: 2022. 04. 18.(월) 부터 가능 |
|
재발급 |
재학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