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안녕하세요 테크노경영학과입니다.
2020학년도 제2학기 수업운영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가. 수업운영 방식
개설과목 |
이수 |
학점 |
담당교수 |
강의시간 |
전면 대면수업 |
실시간 화상수업 |
동영상 녹화수업 |
기술경영세미나 |
이론 |
3.0 |
이원일 |
수10,11,12 |
O |
O |
|
정보기술및MIS기초 |
이론 |
3.0 |
최근호 |
월10,11,12 |
O |
||
혁신과 창의성관리 |
이론 |
3.0 |
박준병 |
화10,11,목13 |
O |
|
1) 전면 대면수업 : 대면 수업
2) 실시간 화상수업 : 정해진 시간에 ZOOM 혹은 화상프로그램으로 통한 비대면 수업
3) 동영상 녹화수업 : 이러닝캠퍼스 녹화 동영상을 통한 비대면 수업
*중복으로 체크 되어있는 교과목은 해당 운영방식을 병행하여 수업 진행예정
*강의실은 추후 공지
▣ 혁신과 창의성관리 : 첫수업은 교수님께서 카카오톡을 통하여 공지 할 예정
▣ 기술경영세미나 : 중간고사 전까지 동영상 녹화수업 예정
나. 대면수업 행동요령
[ 수업 시작 전 ]
- 학내에서는 상시 마스크 착용
- 등교하는 학생은 매일 등교 전, 본교 스마트캠퍼스 앱(9월 3∼4주차부터 도입 예정)을 통하여 (전자)자가진단문진표 작성 제출
- 건물 출입하는 학생은 주 출입구(건물별 1곳만 운영)에서 발열 여부 확인
- 강의실 입구에서 [붙임1]의 (종이)자가진단문진표 작성
※ 본교 스마트캠퍼스앱 도입 전까지 작성(9월 3∼4주차부터 도입 예정)
- 강의실 입구에 비치된 손소독제로 손소독 실시 후 강의실 입실
- 수업 전·후 침방울이 튀는 행위(노래부르기 등)나 신체접촉(악수·포옹 등) 자제
[ 수업 중 ]
- 마스크 상시 착용
- 강의실 좌석 간 가급적 일렬 또는 지그재그로 착석
- 필요이상의 교우 간 대화 자제
[ 수업 종료 후 ]
- 쉬는시간 또는 공강시간 동안 다수학생이 가깝게 붙어 앉지 말고, 가급적 학생 간 접촉도 최소화
- 강의실 퇴실 시 앞뒤 1m 이상 간격을 두고 이동하며, 좁고 밀폐된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 이용
- 수업이 끝난 학생은 특별한 사유없이 교내에 머무르지 않으며 즉시 귀가
다. 이러닝캠퍼스 이용 방법(아래의 링크에서 유의사항 필독)
: https://www.hanbat.ac.kr/bbs/BBSMSTR_000000000707/view.do?nttId=B000000072407Om8gX4j&mno=sub05_09
라. ZOOM 이용 방법(실시간 화상수업)
: 붙임 'ZOOM 게스트 사용 매뉴얼' 참고
마. 문의사항
: 테크노경영학과 조교 김별 042-821-1287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