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현장실습 전산입력 신청기간 : 2017.05.15(월) ~ 2017.06.02(금)
2. 수강신청 기간 : 2017.05.30(화) ~ 2017.06.02(금)
3. 등록기간 : 2017.06.14(수) ~ 2017.06.16(금)
4. 현장실습 기간 : 2017. 6. 22(목) ~ 2017. 7. 19(수)
현장실습에 필요한 서류는 현장실습 관련 제출서류(양식)에 있는 양식 모두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단, 첨부 16, 18의 경우는 업체에서 현장실습 지원비를 받지 않는 학생만 제출하고, 통장사본도 필요합니다.)
현장실습 진행순서
1. 현장실습 전산신청
2. 겨울계절학기 수강신청
3. 오리엔테이션 : 2017.06.01.(목)
4. 등록금 납부
5. 현장실습관련 서류 제출(첨부파일확인) : 2017.06.05(월) ~ 2017.06.9(금)
- 한글파일의 제출서류
- 통장사본 제출
- 실습기관에서 실습지원비 미지급인 경우 서식 16~18 제출
- 실습기관에서 실습지원비 지급인 경우 서식 16~18 미제출
6. 현장실습 보고서 수령 : 2017.06.10(월) ~ 2017.06.16(금)
7. 현장실습 진행
- 현장실습 시작 첫째날 도착신고서 팩스 또는 인편으로 제출
8. 현장실습 보고서 및 설문지 제출 : 2017년 7월 20일까지
문의사항은 학과사무실로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