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출석인정 통합학사정보시스템 사용 안내
출석 인정 및 승인 업무를 온라인화하여 학생과 행정의 편의를 제공하고자, 2024학년도 2학기(2024. 9. 11.) 부터 통합학사정보시스템을 이용하여 출석 인정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가. 출석인정 절차
메뉴 |
사용자 |
기능 |
비고 |
|
출석 인정 |
① 신청 |
학생 |
통합학사시스템에서 출석인정 관련 내용 작성,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증빙서류 업로드 후 출석인정 신청 |
(붙임1) 매뉴얼 참고 |
② 접수 |
학과 |
학과에서 내용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접수, 보완이 필요한 경우 접수 취소 |
||
③ 승인 |
학장 |
승인 또는 보완이 필요한 경우 반려 |
||
④ 확정 |
행정실 |
승인 내역 확정 및 내역 관리 |
||
⑤ 제출 |
학생 |
출석인정 알림톡을 받으면 승인확인서를 출력하여 담당교원에게 제출 |
(취소 및 불허) 제출서류 미비의 경우 취소 또는 불허 내용이 알림톡으로 발송됨 → 보완 후 재신청
(승인) 확정된 내역은 알림톡으로 안내되며, 학생이 직접 승인확인서 출력 후 담당교수에게 제출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