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2020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1차 추가 납부 안내
첨부파일도 꼭 확인하세요.
1. 대상: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복학예정자
2. 기간: 2020.9.16.(수)∼9.17.(목) 09:00∼16:00【2일 간】
3. 등록금 납부방법
통합학사정보 시스템 고지서 출력 → 납부(은행/카드) → 납부확인서 출력
※ 복학 및 전액 장학금 수혜 등으로 인하여 등록금 고지서의 학생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은행을 방문해서 수납 필을 받거나 공과금 납부메뉴를 통해 납부해야 등록 처리됨
※ 납부시간(매일: 09:00~16:00) 유의, 납부시간 종료 후 시스템 폐쇄로 납부 불가
4.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
1) 출력가능 시간: 2020.9.15.(화) 15:00부터
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로그인 →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조회 → 조회 → 고지서 출력 ※ 우편 및 FAX 발급 불가
나.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1) 출력가능 시간: 납부당일 19:00부터
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로그인 →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조회 → 조회 → 납부확인서출력
5. 유의사항
가. 등록금 고지서의 학생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은행을 직접 방문하여 수납 필을 받거나
공과금 납부 메뉴*를 통해 납부해야 등록 처리됨
* 국민은행과 농협은행의 CD/ATM기, 인터넷뱅킹, 폰뱅킹, 은행앱의 ‘공과금(대학등록금) 납부’ 메뉴를 통해 납부
(상세한 납부방법은 ‘6.납부방법’ 참고, ‘0원’은 가상계좌 이체 불가)
나. 납부시간(매일: 09:00~16:00) 유의, 납부시간 종료 후 시스템 폐쇄로 납부 불가
다. 추가 수납기간에는 등록금 분할 납부 신청 불가
라. 수강신청 정정으로 인한 등록금 반환
- 대상: 학점제, 수업연한 초과학생 및 졸업유예학생
- 일정: 제2학기 수업일수 1/4선 이후 일괄 지급
- 방법: 통합학사정보시스템에 등록된 계좌로 지급(학자금 대출자는 대출상환 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