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 2022-08-25 "나.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항목이 수정되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경영회계학과입니다.
출석인정 절차 전산화를 통해 행정 업무를 간소화하고자 통합학사시스템 내 출석인정 기능을 개발하여,
아래와 같이 시범 운영하오니 신청 학생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2022. 4. 22. (금)부터 출석인정승인신청 시 온라인으로 신청 가능합니다.
학과에서 서류를 수기로 접수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가. 시범 운영 기간: 2022. 4. 20.(수) ~ 2022. 6. 3.(금)
나.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메뉴 |
사용자 |
기능 |
비고 |
|
출석인정 |
①신청 |
학생 |
학생이 해당 교과목, 일자 및 신청 사유를 선택, 증빙서류(① 출석인정승인신청서(해당 신청서에 담당교수 확인 필수), ② 개인정보동의서, ③ 기타 출석인정 관련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신청 (※시스템 신청 전,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출석인정 관련 사전 승인 필수) ** 증빙서류 업로드 시, 파일명을 반드시 이름_서류명으로 수정하여 업로드해주세요. 예시) 홍길동_개인정보동의서 홍길동_코로나확진증빙자료 |
(붙임1) 매뉴얼 참고 |
②접수 |
학과 |
학과에서 내용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접수, 보완이 필요한 경우 취소 |
||
③승인 |
학장 |
최종 승인 |
||
④확정 |
단과대학 행정실 |
승인 내역 확정 및 학과에 안내, 학과 → 담당 교원에 안내 |
※통합학사시스템_수업관리_출석인정관리 메뉴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출석인정 관련 자료 제출 시, 출석승인이 완료된 시스템 화면을 캡쳐 또는 저장하여 제출
※유의사항※
1. 필수 제출서류 미비 시 학과 검토 과정에서 '승인취소'
- 필수 제출서류 : 관련 증빙서류, 개인정보이용동의서
2. 시스템으로 신청 후 최종승인이 났는지 반드시 확인
- 학과에서 취소가 된 경우 '취소사유'를 확인 후 보완하여 재신청
- 학장님 검토 후 이상 없을 시 승인, 승인 불가할 경우 '불허사유' 기재('불허사유' 확인하기)
붙임 1.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매뉴얼 1부.
2.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 1부.
3.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양식 1부.
4. 출석인정승인신청서 양식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