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2021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1차 추가 수납 안내
안녕하세요, 회계학과입니다.
2021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1차 추가 수납을 안내드립니다.
가. 등록금 수납 주요 사항
1) 대상: 학부 및 대학원의 재학생, 복학예정자 중 미등록한 학생, 분납신청 학생
※ 학기제 수업연한 초과 학생 및 졸업유예 학생, 학점제 학생 중 수강신청학점이 변경된 학생 포함
2) 기간: 2021. 9. 14.(화) ~ 9. 15.(수) 09:00~16:00【2일간】
3) 수납은행 및 카드: 국민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삼성카드, 현대카드
나. 등록금 납부방법
1) 고지서 출력 : 통합학사정보시스템
2) 등록금 납부
- 은행납부
① 은행창구 방문
② 가상계좌 이해
③ 공과금 납부
- 카드 납부 : 카드사 홈페이지
3) 납부확인서 출력 :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복학 및 전액 장학금 수혜 등으로 인하여 고지서의 학생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납부해야 함(은행 창구납부(고지서 지참)하거나 은행의 공과금 납부메뉴를 통해 납부)
다. 등록금 고지서 출력
1) 출력가능 시간 : 2021.09.13.(월) 15:00부터
2) 출력방법 :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로그인 →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조회 → 조회 → 고지서 출력
(※ 우편 및 FAX 발급 불가)
자세한 내용은 붙임문서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