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안녕하세요 융합경영학과입니다.
2024학년도 1학기 출석인정신청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통합학사시스템 - 수업관리 - 출석인정관리 메뉴
메뉴 |
사용자 |
기능 |
|
출석 인정 |
①신청 |
학생 |
학생이 해당 교과목, 일자 및 신청 사유를 선택, 증빙서류(① 출석인정승인신청서(해당 신청서에 담당교수 확인 필수), ② 개인정보동의서, ③ 기타 출석인정 관련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신청 ★★ 증빙서류 업로드 시, 파일명을 반드시 이름_서류명으로 수정하여 업로드해주세요. 예시) 홍길동_개인정보동의서 홍길동_코로나확진증빙자료 ★PDF형식 또는 JPG형식으로 업로드 필수!! 다른 형식으로 업로드 할 경우 확인 안되는 경우가 많음 *업로드 후 파일이 열람이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확인 요망* |
②접수 |
학과 |
학과에서 내용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접수, 보완이 필요한 경우 취소 |
|
③승인 |
학장 |
최종 승인 |
|
④확정 |
단과대학 행정실 |
승인 내역 확정 및 학과에 안내, 학과 → 담당 교원에 안내 |
<신청 시 유의사항>
1. 필수 제출 서류 미제출 시 학과 접수 과정에서 승인 취소 처리함.(어떤 사유든 필수 제출→하나라도 누락시 불허 처리)
- 필수 제출 서류 : 출석인정승인신청서(붙임4), 개인정보이용동의서(붙임2), 관련 증빙 자료(붙임1 참고)
2. 출석인정승인신청은 수업일자 2주 이내로 신청(신청 기간 초과 시 승인 취소)
3. 통합학사에서 신청 후 최종 승인 여부 주기적으로 확인.(개별 안내x)
- 신청 취소가 된 경우 취소 사유를 학과에 연락하여 확인 후 보완하여 재신청
- 학장님 검토 후 이상 없을 시 승인 / 승인 불가할 경우 '불허사유'기재(불허사유 확인 후 보완하여 재신청)
4. 재신청시, 기존 신청내역 삭제X 신청내역 수정X
- 기존 신청 날짜를 확인하기 위하여 삭제X
- 재신청시에는 신규 신청 요망
※ 출석인정신청서는 수업일자 2주 이내로 필수 제출 서류까지 제출하는게 원칙!!
문의사항은 학과사무실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손영현 조교(T.042-821-1287)
김은주 조교(T.042-821-1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