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2022학년도 캡스톤디자인 과제 지원비 집행,정산 안내입니다.
* 하기의 안내는 주요내용을 간략히 안내한 것이며, 자세한 사항은 반드시 첨부된 정산 지침 파일 및 정산양식을 상세히 확인후,
문의가 필요한 경우에 학과사무실로 연락바랍니다.(통상적으로 문의하는 학생이 많기에 긴급한 건 외에는 이메일 문의를 해주길 바랍니다.)
[개요]
1) 기계공학과 : 캡스톤디자인(1),(2) =>1,2학기 연계과정 (과제 종료일 2학기 종강일)
2) 기계공학과(미래자동차_융합전공) : 전기자동차 종합설계 및 제작 => 1학기 과정 (과제 종료일 1학기 종강일)
[과제비 사용]
1) 온라인 구매 : 미래인재교육원(S5동 502호) 방문하여 결재(구.산학협력교육원) 단, 카드불필요
2) 현장(오프라인)구매 : 학과사무실 비치된 카드대여하여 사용(단, 사전에 예약 필!!)
* 예약은 이메일 접수(이메일 도착 일시 기준 선 도착 순서로 접수함) 또는 학과사무실 방문 예약(카드대여 대장 작성)
* E-mail : jaehunlee@edu.hanbat.ac.kr
3) 과제비 사용후 정산필수
- 월별정산은 예를들어, 6월에 사용한 내역은 7월 10일 이전까지 제출
- 제출처 : 미래인재교육원 (제출전 학과사무실 검토후 제출, 미검토시 서류 미비로 인한 반려 가능성 높음)
[결과보고서 제출]
1) 붙임 양식을 해당학기 종강일 전까지 작성하여 학과사무실로 제출(한글파일(상기 메일주소로 발송) 및 출력물(담당교수 날인/서명 후 제출)
2) 1,2학기 연계과정은 12월 종강후 1주일 이내에 제출(*제출일 변경: '22.12.9.(금)까지 제출), 1학기 과정은 6월 종강후 1주일이내에 제출
* 결과보고서 제출시 교수님 확인 후 학과사무실로 제출 필!!
(*작성 원본파일(한글파일)도 이메일로 제출(jaehunlee@edu.hanbat.ac.kr))
[기타사항]
1). 1학기 과제 종료 관련
-카드 사용 기한: 6.20.(월) ※온라인 결제는 17일까지 모두 완료
-과제 결과보고서 및 월별정산보고서는 종강 후 1주 내 제출
*1.2학기연계 과제는 별도 안내가 없는 경우, 2학기 종강일까지입니다.
*캡스톤디자인 온라인결제 불가 안내: 6월 20-21일(워크숍 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