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템반도체 스타트업 파네시아 반도체 엔지니어 채용
완벽한 메모리로 더 나은 컴퓨팅 시스템을 만드는 파네시아와 함께 할 인재를 찾습니다!
파네시아는 CXL를 기반으로 차세대 AI를 위한 시스템반도체를 개발하는 팹리스 스타트업으로, KAIST 전기및전자공학부 정명수 교수님 연구팀에서 설립한 교원창업 기업입니다.
저희는 창업 직후에만 1,000억 가량의 기업가치를 인정받아 반도체 업계에서 이례적인 기업가치를 가지고 있으며 예비 유니콘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는 2015년부터 내부적으로 쌓아왔던 탄탄한 기술력과 트렌디한 기술 선도 덕분입니다.
현재 저희가 집중하고 있는 CXL은 차세대 데이터센터에서 다양한 시스템 장치가 대용량∙고성능 메모리를 공유할 수 있도록 연결하는 인터커넥트 기술입니다.
팀 파네시아는 세계 최초로 CXL 3.1 IP를 개발하는 등 CXL 기술을 선도하는 중이며, CXL IP 및 CXL SoC를 포함한 제품군들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디지털/아날로그 IP 설계, 백엔드(PnR), 펌웨어 설계 등 반도체 전반의 젊은 엔지니어 중심으로 구성된 팀 파네시아는 반도체 분야에 있어서 진정한 성장을 추구합니다.
특히 정규 임직원분들께는 향후 커리어에 도움될 최신 공정 경험에 참여할 기회를 드리고 있습니다.
회사 분위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대표님과 팀 파네시아의 철학이 담겨진
대표님 기고문을 통해 저희 회사 분위기를 유추하실 수 있습니다.
팀 파네시아와 함께 하실 분들을 비대면으로 만나 뵙고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파네시아와 함께 전반적인 반도체 핵심 개발을 경험하고 싶은 분들부터, 세계를 선도하는 CXL 반도체 글로벌 리더로 성장하고 싶은 분들까지 모두 많이 신청해주세요.
반도체 엔지니어로 성장하고 싶으신 분들은 파네시아와 함께 커리어패스를 확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