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2014학년도 동계방학중 현장실습 신청 및 수강신청 안내 입니다.
가. 현장실습 신청기간 : ~ 12.04(목)
나. 수강신청 기간 : ~ 12.04(목)
다. 등록 기간 : 2014.12.16(화) ~ 12.18(목)
라. 현장실습 실기 기간 : 12.26(금) ~ 2015.01.23(금) 4주 / 160시간 이상 / 1일 8시간(주40시간 기준)
1. 12월04일까지 현장실습 신청 및 현장실습 수강신청기간입니다. 2. 동계방학중 현장실습을 신청하고자 하는 학생들은 수강신청을 한후, 현장실습 신청(종합정보시스템)도 하셔야 합니다. 3. 수강신청만하고 현장실습신청을 하지 않을경우나, 현장실습신청은 하였으나 수강신청을 하지 않은경우 등 2가지의 어떤 경우에 해당되든 현장실습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꼬~~옥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현장실습을 하고자 하는 학생은...
* 대학종합정보시스템 → 학부학사관리 → 현장실습 → 현장실습 신청 → 페이지 상단 ‘수탁승인통지서’를 클리하여 서식 다운로드 하여 【서식 1,2,3,4,5,6,8,9,10】등 9가지를 학과사무실로 제출한 사람에 한하여 현장실습이 가능합니다.
【서식1】현장실습 학생 및 기업체 현황카드 - 현장실습 학생 현황카드(필히 입력되어야 함)
【서식2】실습기관 섭외 내역서 - 실습기관 섭외 내역서
【서식3】협약서 - 현장실습 협약서
【서식4】수탁승인통지서 - 학생 현장실습 수탁 승인 통지서
【서식5】현장실습 참여 신청서(실습기관) - 현장실습 참여 신청서
【서식6】현장실습 운영계획서(실습기관) - 현장실습 운영계획서
【서식8】현장실습 참여 신청서(학생) - 현장실습 참여 신청서(학생용)
【서식9】현장실습 자기소개서(학생) - 자기소개서
【서식10】개인정보수집.이용.제3자 제공 동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