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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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학년도 겨울 계절학기 수강취소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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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대상 : 수강능력 부족, 적성 부적합, 수강신청 착오 등의 사유로 인하여 수강을 지속하기 어려운 학생
2. 기간
구분 |
기간 |
1차 수강취소 신청(개강 전) |
12.16.(수) 10:00 ~ 12.17.(목) 23:59 |
2차 수강취소 신청(개강 후) |
12.24.(목) 10:00 ~ 12.29.(화) 23:59 |
학과 접수 / 교원 승인 |
12.24.(목) 10:00 ~ 12.31.(목) 17:00 |
최종 확정 |
1.5.(화) 13:00 |
3. 추가등록 기간 (기존 안내한 날짜와 상이함)
∘ 수강료 고지서 출력 : 12.21.(월) 10:00 이후
∘ 수강료 수납 기간 : 12.22.(화) ~ 12.23.(수)
4. 절차 및 신청방법
∘ 통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온라인 신청 후, 학과 접수 및 담당교원의 승인을 거쳐
수강취소 절차 완료 (개강 전 수강취소의 경우 담당교원 승인 불필요)
∘ 방법 : 붙임의 매뉴얼을 참고하여 통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신청
* 한밭대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네이버 검색 또는 https://my.hanbat.ac.kr 접속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수강관리 ⇒ 수강취소관리 ⇒ 수강강좌취소신청 |
5. 유의사항
∘ 수강료납부 또는 수강취소를 하지 않은 학생은 ‘21학년도 여름 계절학기 수강 불가
- 수강의사가 없는 학생은 반드시 수강취소 처리하여 향후 불이익 방지
∘ 교원이 승인하여 수강취소가 완료되었는지 학생 본인 최종 확인
∘ 수강료 환불 기준
* 1차 기간(개강 전)에 수강취소 신청한 경우 수강료 100% 환불 (기간 엄수) * 2차 기간(개강 후)에 수강취소 신청한 경우 수강료 2/3 환불 * 등록금 환불 일자는 추후 공지 * 기타 문의 사항은 수강신청 담당자(042-821-1024)에 문의 |
2020. 12.
한밭대학교 교무처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