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2020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1. 대상: 학부 및 대학원 재학생, 복학예정자, 재입학생
2. 기간: 2020.8.18.(화)∼8.21.(금) 09:00∼16:00 【4일간】
3. 등록금 납부방법
- 고지서 출력 → 등록금 납부(은행 또는 카드) → 납부확인서 출력
※ 복학 및 전액 장학금 수혜 등으로 인하여 등록금 고지서의 학생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반드시 은행을 방문해서 수납 필을 받거나 공과금 납부메뉴를 통해 납부해야 등록 처리됨
4. 등록금 고지서 및 납부확인서 출력
가. 등록금 고지서 출력
1) 출력가능 시간: 2020.8.14.(금) 15:00부터
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로그인 →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조회 → 조회 → 고지서 출력
※ 우편 및 FAX 발급 불가
나. 등록금 납부확인서 출력
1) 출력가능 시간: 납부당일 19:00부터
2) 출력방법: 포털시스템 접속(https://my.hanbat.ac.kr) → 로그인 →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등록관리 → 등록금고지서조회 → 조회 → 납부확인서출력
5. 납부 방법: 국민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 삼성카드, 현대카드 중 택일
가. 은행납부
1) 국민은행, 농협은행, 하나은행의 창구납부(고지서 지참), CD/ATM기, 인터넷뱅킹, 폰뱅킹, 은행앱(송금수수료는 납부자 부담)
2) 입금자가 본인이 아니어도 입금가능(부모 등 타인 명의로 입금 가능)
나. 카드납부
1) 삼성카드 및 현대카드의 홈페이지에서 납부 가능
2) 카드결제취소는 당일취소 가능(단, 부분취소 및 할부전환 불가)
6. 세부내용 및 분할납부신청: 첨부파일 ‘2020학년도 제2학기 등록금 납부 안내’ 참고
7. 유의사항
가. 등록금 고지서의 학생 납부금액이 ‘0원’인 경우에도 은행을 직접 방문하여 수납 필을 받거나 공과금 납부 메뉴*를 통해 납부해야 등록 처리됨
* CD/ATM기, 인터넷뱅킹, 폰뱅킹, 은행앱의 ‘공과금(대학등록금) 납부’ 메뉴를 통해 납부(상세한 납부방법은 ‘6.납부방법’ 참고, ‘0원’은 가상계좌 이체 불가)
나. 납부시간(매일: 09:00~16:00) 유의, 납부시간 종료 후 시스템 폐쇄로 납부 불가
8. 문의전화
가. 학교
1) 등록금 납부(총무과): 042-821-1817, 828-8615
2) 장학금 및 학자금대출(학생과): 042-828-8631(교내장학금), 8632(국가장학금, 학자금대출)
3) 수강신청(학사지원과): 042-821-1024, 1027
4) 기숙사(학생생활관): 042-821-1938, 1939
5) 학생회비, 졸업앨범비(총학생회): 042-821-1414, 1415
나. 은행 및 카드사
1) 국민은행: 1588-9999
2) 농협은행: 1588-2100
3) 하나은행: 1588-1111
4) 삼성카드(등록금전용): 1688-9702
5) 현대카드: 1577-6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