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신·편입생 학생증 발급 재안내
2학기에도 비대면수업이 이어짐에 따라, 방학기간을 이용하여 학생증 발급을 하고자 합니다.
첨부파일에 양식을 참조하여 신청서 작성 및 사진파일을 이메일(kyj20@hanbat.ac.kr)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학생증은 일반 학생증/금융기능 학생증 둘 중 하나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혜택은 첨부파일을 확인바랍니다. 금융기능 학생증의 발급은 한밭대학교 국민은행(S2동 2층)에서 가능합니다.
[9월 이후 신분증 지참 후 국민은행 한밭대지점 방문 -> 학생처(S2동 2층)에서 학생정보 인식]
국민은행 노리체크카드 학생증으로 발급을 희망하는 경우에는, 비고란에 '금융카드 신청'으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금융카드 신청자도 사진 제출 바랍니다.
*기타사항
1. 3월에 신청서를 제출한 학생은 제출하지 않아도 됩니다. (첨부의 미제출자 명단 참조)
2. 기존 제출자 중에서 사진의 변경 또는 금융학생증/일반학생증 전환을 희망하는 학생은 다시 제출 바랍니다.
3. 파일 제출은 반드시 7. 26(일) 23:59분 까지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학과사무실(821-1348)로 연락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