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수강신청 정정에 대한 안내
매 학기 개강 후 5일동안은 수강신청 정정기간입니다. 기간을 지켜 정정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수강신청 정정기간 : 2020. 3. 16(월) ~ 3. 20(금)
- 정해진 기한 내에만 수강신청 정정이 가능하므로 기일 엄수
- 학과 업무시간인 오전 10시 ~ 오후6시 사이에만 수강신청 정정 가능
2. 수강신청 정정 방법 : 학과 업무시간(오전 10시부터 오후6시 사이) 중 이메일 접수
- 방문을 통한 접수가 원칙이나,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하여 이번 학기는 이메일로 수강정정 신청 허용
- 첨부 파일(수강정정 신청서) 작성 후 이하의 이메일 주소로 발송
- 정정 완료 후, 학과사무실에서 순차적으로 확인 메일 발송 예정
- 통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반드시 본인확인 바랍니다. (수강 확정처리 확인)
3. 제출
- 임수진 조교 : sujin@hanbat.ac.kr (042-821-1349)
- 김용주 조교 : kyj20@hanbat.ac.kr (042-821-1348)
4. 주의사항
- 수강신청 정정은 선착순으로 이루어 지므로,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수강신청 정정 처리가 완료 된 후, 본인 통합학사시스템에서 제대로 변경되었는지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 제출은 정정기간 내에 발송 부탁드립니다. (3. 16(월) 10:00시 이전 또는 3. 20(금) 이후에 제출 된 문서는 처리 불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