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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밭대학교경제학과

 
HIGHHANBA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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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중요]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운영 안내

작성자경제학과  조회수3,467 등록일2022-10-07
붙임1. 통합학사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매뉴얼(학생).pdf [519.4 KB] 바로보기
붙임2.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hwp [99 KB] 바로보기
개인정보동의서.hwp [32 KB] 바로보기

통합학사시스템을 이용한 출석 인정 기능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출석 인정이 필요한 학생분들께서는 해당 내용 참고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본 참고 사항

- 1. (신청 전) 교과목별 교수님께 결석 일자 및 결석 사유에 대한 상세 설명 필요

- 2. (신청 후) 접수, 취소, 승인 등 진행 상황 지속적 확인 필요

- 3. 학생 신청 → 학과 접수 → 학장 승인 → 단과대학 행정실 확정


서류 작성 방법

→ 1. 파일은 반드시 [이름_서류명] 형식으로 업로드

(ex. 홍길동_개인정보동의서 / 홍길동_코로나확진증빙자료)

→ 2. 출석인정 신청 사유에 관계없이 개인정보동의서는 필수 첨부이며, 개인정보동의서 서명 칸에 자필로 서명 필요(타이핑 인정 X)

→ 3. 코로나 확진의 경우 본인 이름 및 격리 기간이 명시 되어있는 문자 캡쳐본 첨부 필요(양성확인서 X)

→ 4. 모든 서류는 PDF로 변환하여 첨부 필요


통합학사시스템 신청 방법

→ 1. 통합학사시스템 로그인

→ 2. 수업관리

→ 3. 출석인정관리

→ 4. 출석인정신청

→ 5. 과목 선택 후 신규 버튼 클릭

→ 6. 신청 내용, 강의 일자, 강의 시간, 신청 사유, 제출 서류(파일 업로드 필요) 후 저장


※ 주의사항

수업 날짜 오기입, 개인정보동의서 미첨부, 불필요 서류 첨부, 사유 수정 필요 등 신청을 취소하는 경우가 있으니, 

최종 확정이 되기 전까지 학생 본인이 수시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