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통합학사시스템을 이용한 출석 인정 기능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출석 인정이 필요한 학생분들께서는 해당 내용 참고하여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기본 참고 사항
- 1. (신청 전) 교과목별 교수님께 결석 일자 및 결석 사유에 대한 상세 설명 필요
- 2. (신청 후) 접수, 취소, 승인 등 진행 상황 지속적 확인 필요
- 3. 학생 신청 → 학과 접수 → 학장 승인 → 단과대학 행정실 확정
서류 작성 방법
→ 1. 파일은 반드시 [이름_서류명] 형식으로 업로드
(ex. 홍길동_개인정보동의서 / 홍길동_코로나확진증빙자료)
→ 2. 출석인정 신청 사유에 관계없이 개인정보동의서는 필수 첨부이며, 개인정보동의서 서명 칸에 자필로 서명 필요(타이핑 인정 X)
→ 3. 코로나 확진의 경우 본인 이름 및 격리 기간이 명시 되어있는 문자 캡쳐본 첨부 필요(양성확인서 X)
→ 4. 모든 서류는 PDF로 변환하여 첨부 필요
통합학사시스템 신청 방법
→ 1. 통합학사시스템 로그인
→ 2. 수업관리
→ 3. 출석인정관리
→ 4. 출석인정신청
→ 5. 과목 선택 후 신규 버튼 클릭
→ 6. 신청 내용, 강의 일자, 강의 시간, 신청 사유, 제출 서류(파일 업로드 필요) 후 저장
※ 주의사항
수업 날짜 오기입, 개인정보동의서 미첨부, 불필요 서류 첨부, 사유 수정 필요 등 신청을 취소하는 경우가 있으니,
최종 확정이 되기 전까지 학생 본인이 수시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