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안녕하세요. 융합경영학과입니다.
2022학년도 2학기 출석인정신청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통합학사시스템_수업관리_출석인정관리 메뉴
메뉴 |
사용자 |
기능 |
|
출석 인정 |
①신청 |
학생 |
학생이 해당 교과목, 일자 및 신청 사유를 선택, 증빙서류(① 출석인정승인신청서(해당 신청서에 담당교수 확인 필수), ② 개인정보동의서, ③ 기타 출석인정 관련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신청 ★★ 증빙서류 업로드 시, 파일명을 반드시 이름_서류명으로 수정하여 업로드해주세요. 예시) 홍길동_개인정보동의서 홍길동_코로나확진증빙자료 ★PDF형식 또는 JPG형식으로 업로드 필수!! 다른 형식으로 업로드 할 경우 확인 안되는 경우가 많음 |
②접수 |
학과 |
학과에서 내용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접수, 보완이 필요한 경우 취소 |
|
③승인 |
학장 |
최종 승인 |
|
④확정 |
단과대학 행정실 |
승인 내역 확정 및 학과에 안내, 학과 → 담당 교원에 안내 |
※통합학사시스템_수업관리_출석인정관리 메뉴
* 교과목 담당교원에게 출석인정 관련 자료 제출 시, 출석 승인이 완료된 시스템 화면을 캡쳐하여 제출
<유의사항>
1. 필수 제출서류 미비 시 학과검토 과정에서 '승인취소'함.
- 필수 제출 서류: (1)출석인정승인신청서, (2)관련 증빙자료, (3)개인정보이용동의서(수기 서명후 스캔하여 업로드)
2. 시스템으로 신청 후 최종 승인이 났는 지 주기적으로 확인해야함.
- 학과에서 취소가 된 경우 취소사유를 확인한 후 보완하여 재신청
- 학장님 검토 후 이상 없을 시 승인, 승인 불가할 경우'불허사유'기재(불허사유 확인하여 재 신청하기)
3. 재 신청 시, 기존에 신청했던 취소내역을 삭제하고 재신청을 해주어야함
- 취소된 내역만 수정했을 시 학과에서 확인이 불가하므로, 기존내역 삭제 후 다시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