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2022.4.22.(금) 이후로 출석인정승인신청 방법이 변경하여 시범운영 합니다.
(더이상 서면으로 된 출석인정승인신청서를 접수받지 않으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출석인정이 가능한 경우, 인정기간, 증빙서류)을 꼼꼼히 확인 후 기준에 맞게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1. 변경사항: 학과사무실에 서면 신청서를 제출하던 방식 → 통합학사정보시스템에서 출석인정 신청
2. 시범운영기간: 2022.4.22.(금) ~ 6.3.(금)
3. 변경된 출석인정승인신청 절차:
① 사전에 허락받기: 출석인정이 필요한 해당 교과목의 담당 교수님께 사전에 말씀드리고 승인받기
② 시스템 신청하기: [통합학사정보시스템-수업관리-출석인정관리-출석인정신청] 해당 교과목, 일자 및 신청 사유 선택,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신청
※ 증빙서류: ⓐ개인정보동의서, ⓑ출석인정 사유에 대한 증빙자료
** 증빙서류 업로드 시, 반드시 파일명을 이름_서류명으로 업로드해주시기 바랍니다.
예시) 홍길동_개인정보동의서, 홍길동_코로나확진증빙자료
③ 학과에서 검토 및 접수: 학과에서 내용 확인 후 이상 없을 시 접수, 보완이 필요한 경우 취소/ 취소된 경우 '취소사유'를 확인해서 보완 후 재신청
④ 학장님 검토 후 최종 승인: 학장님 검토 후 이상 없을 시 승인, 승인 불가할 경우 '불허 사유' 기재/ 불허된 경우 '불허사유' 확인하기
⑤ 단과대학 행정실에서 승인 내역 확정
⑥ 최종 승인 및 확정된 경우, 해당 승인 내역을 캡처 및 저장하여 담당 교수님께 최종 말씀드리기
첨부 1. 통합학시정보시스템 출석인정 기능 매뉴얼(학생용) 1부.
2. 출석인정에 관한 세부인정 기준 1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