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가치를 창출하는 글로컬 산학일체 혁신대학
안녕하세요, 융합경영학과입니다.
2021학년도 신입생 학생증 발급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가. 학생증 발급 내용
1. 학생증 발급신청 기간 : 2021.03.15.(월) ~ 2021.05.28.(금)
2.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방법(온라인 동의)
① 통합학사정보시스템
: 통합학사시스템 > 학적관리 > 학생증 발급관리 > 개인정보동의관리
② 한밭대학교 앱
: 통합학사시스템 > 학적관리 > 학생증 발급관리 > 개인정보동의 현황
※ 동의 절차가 없는 경우 학생증 발급이 불가하오니 기간 내 신청바랍니다.
3. 사진(선택사항) *포털 상의 사진이 아닌 다른 사진으로 변경을 원할 경우만 제출
① 사진 제출
- 학생회를 통하여 제출 (사진 촬영X, PDF스캔파일O)
- 규격 : 3*4cm
② 사진 미제출 : 입학원서 사진으로 학생증 발급
※ 학사정보시스템 본인사진 확인 필수
나. 학생증 발급 종류
구분 |
금융기능 학생카드(체크카드) |
순수 학생카드 |
발급처 |
- 신분증을 지참하여 학생이 직접 본교 국민은행 한밭대 출장소를 방문하여 신청 - 금융카드 발급 후 학생처(S2-307호) 방문하여 학생인적정보 인식 |
- 신규발급 ◦ 학과에서 일괄 신청 예정 ※ 단, 비대면 수업 기간에 한하여 학과 신청이 늦어지는 경우 학생별 개별 신청 가능(학생과 방문) - 재발급: 학생과 방문 개별 신청 |
발급제외 대상자 |
외국인, 만18세미만, 휴학생 |
휴학생 |
다. 유의사항
- 금융기능 학생카드와 순수 학생카드 중 1개만 신청가능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방법은 매뉴얼을 참고바랍니다.
감사합니다.